본문 바로가기
후기

보노 스프 구매 후기(+다양한 맛, 보노컵)

by 얌얌노트 2020. 5. 22.

'보노 스프 6종+머그컵'

아침에 밥 먹기 싫을 때, 아침을 먹고 싶어도 더부룩할 때, 그때 먹기도 좋고 속도 편한 게 스프아닐까요?  간편하고 뜨끈하게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으려고 보노 스프 6종을 구매했습니다

 

 

 

포장이 잘 되어있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. 하지만 이거는 제가 먹으려고 산 거니까 나를 위한 선물☆

 

 


'보노 스프 사진'

 

보노 스프 6종+컵 풀샷

박스는 벌써 뜯어서 정리를 해서 찍어놨습니다. 왼쪽 상단부터 콘스프, 체다치즈스프, 포르치니버섯스프, 어니언크림프스, 시금치크림스프, 크림스프 포타주 총 6종이 있고요. 오른쪽은 세트로 오는 머그컵입니다. 보노 전용이고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어디까지 부어야 하는지 점선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요. 귀여운 토끼 그림과 마음이 따뜻한 글귀가 적혀있어요.

 

사진출처-쿠팡

맛있게 먹는 법은 위와 같습니다. 보노 스프 하나에 들어있는 개수는 총 3개. 3번 먹을 수 있어요. 고소하게 드시려면 물 대신 우유를 넣으셔도 좋을 것 같네요.

 

 

사진출처-쿠팡

참고로 제가 샀을 때는 왼쪽 컵으로 왔는데 이제는 리뉴얼돼서 다른 게 배송 오나 봅니다. 저는 제가 받은 게 좀 더 귀여운 듯 하핫

 

 


'한 줄 평'

 

보노 개봉

간편하고 따뜻하게 한 끼, 더부룩한 아침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보노 스프리뷰였습니다. 스프마다 맛이 다르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번갈아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. 

 

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스프는 "포르치니 버섯스프"입니다!! 버섯을 많이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고소하고 짭짤한 게 감칠맛이 가장 좋았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보노 즉석 분말스프 6종 + 머그컵 선물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 

 

※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