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

닌텐도 스위치 블루라이트 보호필름 교체(+똥손 가능)

by 얌얌노트 2020. 5. 19.

'닌텐도 스위치 블루라이트 보호필름 교체'

 

이번에 쿠팡에서 블루라이트 보호필름을 구매해보았습니다. 닌텐도 스위치에 기본 액정필름만 사서 붙였었는데 동물의 숲(장시간 플레이)을 하다 보니 눈이 뻐근해지는 것 같아서 블루라이트 보호필름으로 교체하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출처-쿠팡(본문캡쳐)

강화유리 보호필름이라고 되어있습니다. 블루라이트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, 떨어트리거나 충격을 받으면 보호필름만 깨져서 본체는 안전할 것 같네요.

 

 

사진출처-쿠팡(본문캡쳐)

두께가 얇은 듯 두꺼운 듯 적당한 것 같아요.

 

 


'교체 과정'

 

지문이 굉장히 많이 묻어있네요ㅋㅋㅋ기존에 붙여놨던 일반 보호필름입니다. 이것도 쉽게 붙였던 걸로 기억해요.

 

닌텐도 스위치 제품 전용 제품이고 새로 나온 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는 맞지 않는다고 하니 잘 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!

 

포장을 뜯어보면 안에 내용물들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. 1번 젖은 솜으로 액정을 닦고 2번 마른 솜으로 다시 닦아낸 후 보호필름 1번이라고 적힌 부분을 잡고 뜯어내서 그 부분을 액정을 향하게 붙이면 됩니다.

 

약간 푸른빛이 도는 것 같은데 직접 붙여봐야 확실할 것 같습니다. 제 손은 소중하니까 동숲의 제 캐릭터로 보호할게요.

 

1번, 2번 스티커를 제외한 사진에서 보이는 스티커는 보호필름을 잡을 때 지문이 묻지 않게 하는 것들인데 귀찮고 해서 그냥 쓰지 않았습니다.

 

붙인 후 닌텐도 스위치입니다. 푸른빛이 돌죠? 제가 진짜 이런 보호필름 잘 못 붙여서 핸드폰 같은 경우, 기포 엄청 생기고 하는데 이건 기포 하나 없이 깔끔하게 잘 붙였어요. 똥손도 성공한!

 

보호필름 붙이기 전과 후입니다.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. 빛을 비추니까 더 푸른빛이 돕니다. 게임 화면을 켰을 때는 개인적으로 푸른빛이 잘 안 보이더라고요. (+추가 3일 써 본 결과 푸른빛이 많이 보이긴 함)

 

직접 구매한 내역이고요 ㅎㅎ 저렴하게 잘 살 수 있었어요. 링크는 밑에!

 

 

 

플럭스 닌텐도 스위치 9H강화유리 보호필름 블루라이트 차단 1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
'한 줄 평'

저는 원래 파란색을 좋아하기도 했고(?) 크게 신경 쓰이는 게 없는 것 같네요. 일단 가성비가 좋아서 샀고, 눈에 피로도 좀 줄이는 것도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. 꾸준히 써보려고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※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